에이엔비투비(주)


 
단순히 자사 웹사이트를 보유하는것만으로 오프라인에서 구축 되어진 기업이미지를 홍보하거나 브랜딩하는것은 많은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려면 새로운 기법이 적용된 기업홍보사이트를 제작해야합니다.

특히, 온라인의 경우 오프라인에 비해 더 즉각적인 반응이 나타나기 때문에 방문자의 만족이 없을 경우 철저히 외면당할 수 있으므로 좀 더 획기적인 기획 및 전략이 필요합니다.
 


회사를 이야기할지? 브랜드를 이야기할지? 제품을 이야기할지?
회사의 오프라인이미지를 온라인상에 그대로 반영해야할지?
새로운 이미지로 반영해야할지? 경쟁사와 대비되는 포지셔닝은?
 


굳이 메뉴를 클릭하고 사용해보기전에 메뉴명만으로도 어떤성격의 메뉴인지 알아낼 수 있는것이 중요합니다. 메뉴명을 회사소개로 하면 자유게시판으로, about us로 하면 free board로 일관성이 있으면 더욱 좋습니다.
 


실제 사이트클릭률을 분석하면 의외로 회사소개, CEO인사말의 클릭률이 높게 나오는것을 아십니까? 회사소개라는것은 국민, 고객, 네트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존재합니다.
기업의핵심가치와 고객에게 약속할수 있는 Benefit, 구체적인 약속실현표현(내재가치)로 표현해야합니다.
 


비주얼한 디자인의 기업의 이미지를 단순히 인지하는데 많은 영향을 줍니다.
기업의 이미지를 더 깊게 사용자의 인식에 작용하려면 사용자의 경험 및 체험을 통한 방법이 인지시키는데 가장 큰효과를 갖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서비스내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기업제품을 보기위해 들어오지 않습니다. 실제 상당수는 기업에 취직을 희망하는 구직자가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입사지원의 기능적인 부분에만 초점을 맞추지 말고, 기업의 부서소개, 사내문화와 복지정책등 기업자체에 대한 홍보를 소홀히해서는 안됩니다.

 기업의 부서소개, 사내문화, 복지정책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기업내외부에서 진행되는 크고 작은 많은 이슈들, 사회참여활동, 사회공헌등을 통한 공감과 감성적인 스토리를 담은 컨텐츠에서 받은 간접적인 체험을 통해 기업과 브랜드의 애착과 자부심을 갖게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고객만족이 없다면 브랜드 가치도 기업의 이미지도 존재할 수 없으며, 재방문하는 일도 없을 것입니다.

상담문의 : 070-7126-2228  /  02-523-8703

(주)에이앤비투비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781-1번지 l 사업자등록번호 : 114-86-67551 l 대표자명 : 최유진
Tel) 070.7126.2228 l Fax) 02.879.2711 l Mail) myanb@naver.com
copyright(c) 2016 myanbtob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