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엔비투비(주)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마케팅이 왜 필요한가?
 
이제는 카페, 커뮤니티를 넘어 1인미디어 블로그 까지 소비자 그리고 인터넷은 계속 진화하고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트랜드에 맞추기 위해서는 마케팅도 다양해지고 변화해야 합니다.

[인터넷 마케팅의 진화]

기존 키워드 광고 --> CPC/CPM --> 블로그, 카페로 진화
이젠 Push인 배너광고에서 --> Pull형 블로그,카페,커뮤니티(비광고영역)로 확대
최적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은?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기존 광고매체 보다 저렴하고 자발적인 소비자 Needs 맞춤형으로서 컨버전(구매/가입)율을 높히는것!
소비자는 정보탐색의 욕구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검색중 86.8%가 자료 및 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이때 주목할것은 입소문영역의 정보의 요구가 커진다는 점입니다.
 

검색 결과 중 입소문영역(커뮤니티,카페,블로그, 동영상)을 활용한 마케팅이 상당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요 포탈 사이트의 키워드광고에 식상한 User들이 광고가 아닌 자신들의 이야기에 더 신뢰를 합니다.
 

카페, 블로그, 커뮤니티에 대한 user 들의 관대함/친근감을 활용하여 UCC의 자발적이며, 광범위한 재생산을 통한 마케팅된 방문자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증가로 매출증가 뿐 아니라 브랜드홍보(Brand-up)까지 얻게됩니다.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의 경쟁력
 
* N사 검색 후 내부서비스 이동경로
블로그 40.4% 1위, 메인페이지 16.0% 2위, 카페 13.4% 3위, 뉴스 4.7% 4위

* 다음 검색후 내부서비스 이동경로
카페 38.4% 1위 , 메인페이지 19.7% 2위, 뉴스 12.4%

즉, "다이어트"관련정보를 검색하는 140만중 100만명 이상이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에서 다이어트 관련 정보를 습득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타 광고매체와의 비교
 
성공사례
01. 명품가구 02. 중고차 판매 03. 병원
 

상담문의 : 070-7126-2228  /  02-523-8703

(주)에이앤비투비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781-1번지 l 사업자등록번호 : 114-86-67551 l 대표자명 : 최유진
Tel) 070.7126.2228 l Fax) 02.879.2711 l Mail) myanb@naver.com
copyright(c) 2016 myanbtob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