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엔비투비(주)


 
웹사이트리뉴얼은 언제필요하고 주기는 언제일까요?
사업군마다 틀릴까요? 볼륨에 따라 다를까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맞추어 웹사이트를 발전시키려면 항상 개편 또는 변화체제를 확립해야합니다. 상시개편 및 유지보수가 어렵다면 최소 2년에 한번은 리뉴얼을 해야되지 않나 생각됩니다.

웹사이트가 오픈하는 순간부터 신제품마케팅, 고품질의 멀티미디어 컨텐츠확대, 신기술 솔루션 도입, 고객편의성 UI, 임펙트한 비쥬얼 등, 장기전 개편과정이 미리 계획되고 실행되어야합니다. 그러므로 웹사이트리뉴얼은 지속적인 변화 ING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웹사이트리뉴얼 어떻게 해야할까요?
 


· 누구에게 보여 줄 것인가?
· 사이트의 주제는 무엇인가?
 


· 어떻게 보여 줄 것인가?
· 방문객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 것인가?
· 쉽고 편리하며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 줄 방법은 무엇인가?

예) 40대 이상일경우
- 그래픽 보다는 원하는 정보를 쉽게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텍스트의 크기에 민감합니다.
- 인터넷 사용빈도수가 적은 편이어서 편안한 인터페이스를 추구합니다.
- 인터넷에서 개인정보 노출에 많은 부담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스크롤에 익숙하지 못합니다.

 


· 고객을 어떻게 유도 할 것인가?
· 어떻게 메뉴를 쉽고 재미있게 홍보 할 것인가?
· 어떻게 하면 홍보효과를 가질 것인가?
 


· 어떻게 지속적인 방문 유도를 할 것인가?
· 방문을 하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홍보 전개를 할 수 있는가?

상담문의 : 070-7126-2228  /  02-523-8703

(주)에이앤비투비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781-1번지 l 사업자등록번호 : 114-86-67551 l 대표자명 : 최유진
Tel) 070.7126.2228 l Fax) 02.879.2711 l Mail) myanb@naver.com
copyright(c) 2016 myanbtob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