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털사이트의 배너광고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배너사이즈는 468* 60 픽셀정도에서 현재는 336*280픽셀이나 그이상입니다. 배너의 집행위치는 화면상단중앙으로 전체 46.7%가 동의하고 있으며, 우측또는 좌측광고 보다 8% 높은 주목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선호하는 인터넷광고유형은 동적배너광고로, 동영상광고, HTML 광고, 자바광고, 자바스크립트광고 등이 광범위하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동영상배너가 일반배도보다 5배의 클릭 율이 높으며, 이제 배너는 크리에이티브를 창조해야합니다. |
![]() |
저희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이 배너광고비가 얼마에요? 라는 질문입니다. 매체광고와 같이 배너광고도 몇십만원에서~2억정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 |
![]() |
네어버에서 제안하는 광고단가예시 |
![]() |
01. 드래그 확장형 사용자가 아이콘을 마으스로 드래그하여 다른쪽에 맞추면 786* 460사이즈로 확장되는 형태입니다. 유저들이 참여하여 재미를 유발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 |
02. 정보형 일반배너에 "마우스를 올려보세요" 라는 지침을 통해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마우스를 올렸을때 배너가 크게 확장되는 형태입니다. |
![]() |
03. 포토 & 무비형 포토 Player 와 동영상 player가 결합된 형태로 여러가지 비쥬얼 화면과 동시에 TV, CF 또는 동영상을 함께 보여줄 수 있는 광고형태입니다. |
![]() |
04. 플로팅배너 매체에서 가장적극적으로 집행하는 형태입니다. 컨텐츠 위에 나타났다가 중앙 광고 영역으로 시선을 유도하는 방식입니다. |